SUPPORT

CUSTOMER
CENTER

혹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스페이스로직에서의 경험이 만족스러운 기억으로 남도록 안내 및 지원 서비스가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.

검색 결과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반품 상품이 확인된 후에 환불이 이루어집니다.

   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, 카드 승인 취소 처리되며 현금 결제의 경우에는 1:1 상담으로 

    [주문번호, 주문자, 계좌번호, 예금주] 정보를 남겨 주시면 입금처리 해드립니다.
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고객센터 또는 1:1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.
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주문 상품 전체 또는 일부를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로 접수 바랍니다.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주문 후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결제 방법 변경은 불가하며, 기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기존 주문의 취소를 원하시면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로 접수 바랍니다.
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주문 제작 상품은 어떻게 주문하나요?

   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, 고객센터 또는 1:1 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반품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문 제작 상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. 

    불가피하게 취소를 원하시면 제품 금액의 10%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3,000원(5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이며, 도서 지역 및 제주 지역은 추가 운임비가 발생합니다.)

    서울,경기 무료/ 충청 5만원 / 강원,경상,전라 10만원 / 도서지역(섬,산간) 및 제주 지역은 추가 운임비 발생(전화 문의)
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 상품의 배송 정보를 확인하신 후, 1:1 상담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. 

    단, 상품 발송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재고 소진 제품, 또는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배송 기간이 상이합니다. 

    USM의 경우 평균 4-8주, 그외 재고를 보유한 제품은 7-14일 이내, 소품은 7일 이내 발송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