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혹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스페이스로직에서의 경험이 만족스러운 기억으로 남도록 안내 및 지원 서비스가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.

A/S 안내

스페이스로직 이외 타 업체(직구, 구매대행, 기타 브랜드)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신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

  • -
    A/S는 해외 업체의 제품 불량 여부 판단을 우선으로 하며, 최초 안내까지 1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  • -
    A/S는 제조사의 제품 불량 여부 판단, 부품 수급, 수리, 교환 등을 포함하여 최대 6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• 무상 서비스
    제품 구매 후 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에서 발생한 제품 불량의 경우
  • • 유상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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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제품 구입 후 제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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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(외부충격, 올바르지 않은 제품 사용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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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
  • •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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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USM의 경우 제품을 분해 및 재조립 할 경우, 스페이스로직 기술팀이 직접 방문하여 진행 해드리므로 품질보증 기간과 관계없이 비용이 발생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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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제품의 분해 및 재조립은 지역에 관계없이 진행 가능하지만, 이동은 별도로 해드리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A/S와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, 스페이스로직 대표 전화(02-543-0164)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