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PPORT

CUSTOMER
CENTER

혹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스페이스로직에서의 경험이 만족스러운 기억으로 남도록 안내 및 지원 서비스가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.

검색 결과
  • 교환/반품/환불아래 화살표
   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배송 완료 후 상품 자체의 하자가 발견되어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주신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반품 상품이 확인된 후에 환불이 이루어집니다.

   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, 카드 승인 취소 처리되며 현금 결제의 경우에는 1:1 상담으로 

    [주문번호, 주문자, 계좌번호, 예금주] 정보를 남겨 주시면 입금처리 해드립니다.


  • 교환/반품/환불아래 화살표
    네이버페이로 주문한 건은 교환, 반품을 어떻게 진행하나요?

   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제품의 교환, 반품 신청 시 해당 처리 가능 여부 파악 및 일정 확인을 위해 담당 부서에서 검토 후 교환, 반품 안내가 이루어집니다.

  • 교환/반품/환불아래 화살표
   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우선 제품을 안전히 배송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
    고객센터 또는 1:1상담으로 성함/상품명/파손 또는 불량 부위가 보이는 제품의 이미지와 함께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고객센터 또는 1:1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.
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주문 상품 전체 또는 일부를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로 접수 바랍니다.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주문 후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결제 방법 변경은 불가하며, 기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기존 주문의 취소를 원하시면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로 접수 바랍니다.
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주문 제작 상품은 어떻게 주문하나요?

   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, 고객센터 또는 1:1 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반품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문 제작 상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. 

    불가피하게 취소를 원하시면 제품 금액의 10%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

  • 결제/배송아래 화살표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3,000원(5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이며, 도서 지역 및 제주 지역은 추가 운임비가 발생합니다.)

    서울,경기 무료/ 충청 5만원 / 강원,경상,전라 10만원 / 도서지역(섬,산간) 및 제주 지역은 추가 운임비 발생(전화 문의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