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PPORT

CUSTOMER
CENTER

혹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스페이스로직에서의 경험이 만족스러운 기억으로 남도록 안내 및 지원 서비스가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.

검색 결과
  • 교환/반품/환불아래 화살표
   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배송 완료 후 상품 자체의 하자가 발견되어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주신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• 교환/반품/환불아래 화살표
    네이버페이로 주문한 건은 교환, 반품을 어떻게 진행하나요?

   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제품의 교환, 반품 신청 시 해당 처리 가능 여부 파악 및 일정 확인을 위해 담당 부서에서 검토 후 교환, 반품 안내가 이루어집니다.

  • 교환/반품/환불아래 화살표
   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우선 제품을 안전히 배송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
    고객센터 또는 1:1상담으로 성함/상품명/파손 또는 불량 부위가 보이는 제품의 이미지와 함께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